KB증권, 소외지역 어르신 위한 의료봉사 진행

머니투데이 김세관 기자 | 2024.06.17 13:58
지난 16일 전라남도 곡성군 곡성읍에서 진행한 ‘행복뚝딱 농어촌 의료봉사’에 참여한 KB증권 임직원과 열린의사회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B증권
KB증권은 지난 16일 전라남도 곡성군에서 병원 방문이 어려운 농어촌 어르신을 위해 전문 의료진과 함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행복뚝딱 농어촌 의료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KB증권 임직원과 열린의사회 자원봉사 의료진 및 관계자 총 40여명이 참여했다. 곡성읍 지역에 거주하는 어르신 약 150여명을 대상으로 내과, 치과, 한의과 등 종합 의료서비스가 제공됐다.

KB증권의 해당 봉사는 지난해부터 농어촌 지역의 의료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시행 중이다.


김성현, 이홍구 KB증권 대표이사는 "KB증권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손길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300만원 든 지갑 돌려준 노숙자, 돈벼락 맞았다…"수천만원 돈쭐"
  2. 2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3. 3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4. 4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5. 5 "허웅이 낙태 강요…두 번째 임신은 강제적 성관계 때문" 전 여친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