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이달 은평·평촌·잠실 지점서 투자설명회 개최

머니투데이 박수현 기자 | 2024.06.17 10:56
/사진제공=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이 이달 서울의 금융센터은평지점과 MEGA센터잠실지점, 경기 안양의 금융센터평촌지점에서 개인고객과 법인 재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 은평구에 있는 금융센터은평지점에서는 오는 19일 오후 4시에 '반도체 업황 체크 및 투자아이디어 공유'를 주제로 유안타증권 기업분석팀의 백길현 반도체 섹터 담당 연구원이 설명회를 진행한다.

경기 안양시에 있는 금융센터평촌지점에서는 오는 20일 오후 4시에 '2024년 하반기 증시 전망'에 대해 문정식 유안타증권 Wrap운용팀 부장이, '글로벌 주식 시황 및 글로벌 블루칩 투자'에 대해 홍유찬 마이다스에셋자산운용 상무가 강연할 예정이다.


서울 송파구에 있는 MEGA센터잠실지점에서는 오는 20일 오후 4시에 서울 강남 및 강동권역의 법인 재무/외환 담당자를 대상으로 '2024년 하반기 원달러 환율 전망'에 대해 정원일 유안타증권 투자전략팀 이코노미스트가 설명한다. '달러 선물을 이용한 외환 관리 전략'에 대해서는 박종범 PB(프라이빗뱅커)가 강의한다.

각 지점을 통해 사전 신청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관심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센터은평지점, 금융센터평촌지점, MEGA센터잠실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300만원 든 지갑 돌려준 노숙자, 돈벼락 맞았다…"수천만원 돈쭐"
  2. 2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3. 3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4. 4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5. 5 "허웅이 낙태 강요…두 번째 임신은 강제적 성관계 때문" 전 여친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