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몬랩, 해양수산 액셀러레이터 '2024 오션스탭 2기' 선정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4.06.17 11:52
글로벌 바이오 이노베이터 시나몬랩은 해양수산부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이하 KIMST)이 주관하는 해양수산 액셀러레이터 운영 프로그램 '2024 오션스탭' 2기에 선정됐다.

사진제공=시나몬랩

시나몬랩은 해양수산 신산업 분야 유망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이 프로그램에 선정돼 해양 건강기능식품 소재의 R&D와 사업화에 대한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이를 통해 시나몬랩은 투자를 비롯해 사업모델, 지식재산권 등 맞춤형 멘토링과 외부자원 연계 등의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시나몬랩은 앞서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 창업 투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선발된 바 있으며, 다양한 기관에서의 철저한 검증 과정에서도 연속적으로 선정되며 탄탄한 연구력에 대해 인정받고 있다.


시나몬랩은 갱년기 건강, 장 건강, 관절 건강, 안구 건조, 혈당조절, 월경증후군 개선, 면역 과민반응 개선, 기억력 개선 소재 등 다양한 소재의 연구 개발로 특허와 개별인정 등록을 받는 등 다양한 소재에서의 R&D 역량을 검증받고 있다. 이번 해양수산부와 KIMST 선정으로, 해양 소재를 기능성 원료로 활용한 스낵 형태의 신제형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는 등 해양 분야에서도 다양한 연구를 진행할 전망이다.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