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오는 30일까지 서류 접수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 2024.06.17 08:51
롯데렌탈이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오토렌탈장기 △오토렌탈단기 △중고차렌탈 △OA장비렌탈 등 총 4개 분야에서 영업·영업관리직을 선발한다. 최대 2개 직무(근무지)에 복수지원할 수 있다. 서류 모집기간은 오는 30일 오후 6시까지다.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와 2024년 8월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예정자다. 2종 보통 운전면허증을 필수로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1종 보통 이상 운전면허증 보유자와 어학 우수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L-TAB전형(온라인 인적성), 1차 면접, 2차 면접, 건강검진 순서로 이뤄지며 합격자는 올해 8월 중 입사 예정이다.


롯데렌탈은 신입사원 모집 기간 동안 지원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채용설명회도 연다.

오는 20일에는 온라인 직무설명회가 Zoom으로 운영된다. 현직자가 채용 직무의 주요 업무와 필요 역량, 비전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24일에는 인사담당자와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오프라인 설명회인 LOTTE Job Cafe가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다. 오는 19일까지 참석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최진환 롯데렌탈 대표이사는 "롯데렌탈은 영업 현장 실무를 경험하고 이후 다양한 직무 경험을 통해 렌탈 본업을 이해하는 전문 인재로 육성하는 것을 2024년 신입사원 채용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번 신입사원 선발에 인재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300만원 든 지갑 돌려준 노숙자, 돈벼락 맞았다…"수천만원 돈쭐"
  2. 2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3. 3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4. 4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5. 5 "허웅이 낙태 강요…두 번째 임신은 강제적 성관계 때문" 전 여친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