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토레타 모델에 에스파 윈터...메이킹필름 공개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 2024.06.16 11:29

코카콜라사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브랜드 모델로 에스파 윈터를 발탁하고 16일 광고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

메이킹필름은 토레타와 윈터의 만남부터 생기발랄한 TV 광고 촬영 현장 속 윈터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모델 발탁을 기념해 준비한 케이크와 풍선을 들고 함박 웃음을 짓는 윈터의 모습부터 요가와 요리, 기타 연주, 강아지 산책, 러닝, 팬들과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라이브 등을 촬영하는 광고 영상 속 비하인드 씬을 담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토레타 광고는 금발로 변신한 윈터와 토레타의 케미, 윈터가 직접 부른 토레타송으로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따"며 "평소에도 토레타를 좋아해 자주 즐겨왔던 윈터인 만큼 토레타에 대한 애정과 현장 속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메이킹필름을 공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토레타는 2016년 국내 첫 출시 이후 낮은 칼로리로 일상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다. 올해 '토레타 제로'를 출시하고 에스파 윈터를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메이킹필름은 코카콜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