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롱홀드는 이번 영광을 기념하고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S 챌린지'라는 특별한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S 챌린지'는 S를 손가락으로 만들어 창의적인 콘텐츠를 제작하여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S challenge의 손가락 모양은 스트롱홀드의 S, 이번 공식 머신인 S9X의 S, 새로운 로스터기의 시대를 알린 전기모양을 손가락으로 만들어 함께 축하하는 챌린지로 기획되었다.
S challenge의 참가방법은 다음과 같다. △S 손 모양을 촬영하고, △친구 3명을 태그하고 #Schallenge, #stronghold, #WCRC 해시태그를 사용한 뒤, △인스타그램(스토리, 게시물, 릴스)에 게시하는 것이다.
수상 상품으로는 △아이패드(iPad), △애플워치 (Apple watch), △갤럭시 버즈 (Galaxy Buds)가 증정된다.
스트롱홀드는 12년간 WCRC 공식 로스터기였던 네덜란드 기업 기센(Giesen)과 다른 경쟁자들을 제치고 공식 로스터기로 선정됐다. 스트롱홀드의 박지현 마케팅 팀장은 "이번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며 많은 사람들이 전세계 커피 시장에서 대한민국 커피업계의 위상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 며 "이번 월드 커피 로스팅 챔피언십 공식 로스터기로 선정된 것은 큰 영광이며,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과 함께 이 기쁨을 나누고자 'S 챌린지'를 준비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커피에 대한 열정과 창의성을 발휘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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