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여름맞이 밀크쉐이크 4종 출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06.14 17:09

인스턴트 파우더 아닌 아이스크림 활용한 리얼 밀크쉐이크로 소비자 입맛 저격
신메뉴와 이색 조합 가능한 파이2종도 동시 선봬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우유 특유의 풍미를 진하게 담아낸 밀크쉐이크 4종을 출시했다.

탐앤탐스 밀크쉐이크 4종./사진제공=탐앤탐스

여름철 음료 성수기를 맞아 선보인 이번 신메뉴는 고소한 우유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블렌딩하여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인 밀크쉐이크다. 오리지널 밀크쉐이크는 우유 본연의 맛을 뛰어 넘는 풍부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실패할 수 없는 조합 중 하나인 딸기와 우유가 어우러진 딸기 밀크쉐이크는 한층 깊은 단맛을 선사한다. 초콜릿 칩 밀크쉐이크는 초코소스와 초코칩의 조화가 달달함의 화룡점정을 장식한 메뉴로, '초코덕후'에게 특화된 비주얼과 맛을 갖췄다. 커피 밀크쉐이크는 탐앤탐스 베스트셀러 MD제품인 스틱커피 '페니하우스'를 활용한 메뉴로, 묵직한 에스프레소와 크리미한 농도의 밀크쉐이크가 만나 달콤함 속 쌉싸름함이 잘 느껴진다.

탐앤탐스 파이 2종./사진제공=탐앤탐스

또한 탐앤탐스는 밀크쉐이크 4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버터향 가득한 페이스트리 생지에 미트 필링을 넣어 구워낸 그레이비 미트파이는 이른바 '고기파'들이 만족할만한 메뉴다. 식사대용으로도 좋아 카페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상큼달콤한 사과 과육과 시나몬의 향긋함을 입혀 바삭하게 즐기는 애플파이는 당이 떨어질 때 간식으로 좋다.


두 가지 신메뉴를 동시에 내놓은 탐앤탐스는 예상치 못한 이색 조합으로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한다. '단짠(단맛+짠맛)' 조합인 커피 밀크쉐이크와 그레이비 미트파이, '단단(단맛+단맛)' 조합으로는 오리지널 밀크쉐이크와 애플파이를 추천하면서, 각 메뉴의 개성이 서로 상쇄되지 않고 색다른 맛 경험을 안겨준다는 설명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부드럽고 시원한 밀크쉐이크를 통해 더위로 인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이번 신메뉴를 준비했다"면서 "취향에 맞는 신메뉴를 즐기며 더위를 식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두 번의 임신 빌미로 금전 요구"…허웅, 전 여친 고소한 이유
  2. 2 감자 캐던 소녀, 큐대 잡더니 '국민영웅' 됐다…"한국은 기회의 땅"[인터뷰]
  3. 3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4. 4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5. 5 베트남 두리안 싹쓸이 하더니 돌연 "수입 안해"…중국 속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