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프로축구단 FC서울과 파트너십…'키성장엔' 공식 파트너로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 2024.06.14 09:09
/사진제공=hy
hy가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이하 FC서울)'과 2024 시즌 파트너십을 맺었다.

FC서울은 이번 협약을 통해 hy의 건강기능식품 '발효홍삼K 키성장엔HT042(이하 키성장엔)'을 구단 공식 파트너로 선정했다.

키성장엔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이하 HT042)'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사과 맛 젤리 스틱이다. HT042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hy는 파트너십 체결로 FC서울과 다양한 협업 행사를 펼칠 계획이다. 키성장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인볼, 홈경기 표 등을 증정한다. FC서울 선수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FC서울 산하 유소년팀 공식 SNS를 통해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베스트 클릭

  1. 1 "두 번의 임신 빌미로 금전 요구"…허웅, 전 여친 고소한 이유
  2. 2 감자 캐던 소녀, 큐대 잡더니 '국민영웅' 됐다…"한국은 기회의 땅"[인터뷰]
  3. 3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4. 4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5. 5 300만원 든 지갑 돌려준 노숙자, 돈벼락 맞았다…"수천만원 돈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