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유데미, 수강률 높으면 '호텔·백화점 상품권' 증정

머니투데이 정인지 기자 | 2024.06.14 08:45
/사진제공=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가 비즈니스 고객사를 대상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순공 리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같은 회사 임직원 2~5명이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7월 한 달간 유데미 비즈니스 플랫폼 내 누적 평균 수강 시간이 가장 높은 팀과 개인에게는 호텔 숙박권, 뷔페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수여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도 SNS(소셜미디어) 인증 미션, 랜덤 추첨 행사를 통해 유데미 굿즈, 기프티콘 등의 리워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데미 순공 리그는 별도의 신청 링크를 통해 6월 한 달간 팀 참여자를 모집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유데미 큐레이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형석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은 "올 상반기 개인과 조직의 성장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수강생들의 리프레시를 지원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많은 기업고객들이 역량 강화에 대한 동기부여를 얻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참담하고 부끄러워" 강형욱, 훈련사 복귀 소식…갑질 논란 한 달만
  2. 2 "두 번의 임신 빌미로 금전 요구"…허웅, 전 여친 고소한 이유
  3. 3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4. 4 감자 캐던 소녀, 큐대 잡더니 '국민영웅' 됐다…"한국은 기회의 땅"[인터뷰]
  5. 5 "바퀴 없으니 잘 닦여" 주부들 입소문…물걸레 로봇청소기 1위 기업의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