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코스메틱, 신규 브랜드 '큐어소나' 론칭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06.13 16:46
전 세계 100여 개 피부과 네트워크를 보유한 오라클피부과의 공식 브랜드 닥터오라클이 새로운 서브브랜드 '큐어소나'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큐어소나는 한국의 718개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다이소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큐어소나' 제품./사진제공=오라클코스메틱
큐어소나는 오라클피부과의 필링 케어를 모티브로 하여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라인업은 총 8종으로, 토너, 앰플 3종, 케어키트 3종,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피부과에서 제공되는 필링 케어 루틴을 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다이소 화장품은 한국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소비층이 찾는 다이소의 화장품은 경제적인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품질로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오라클코스메틱 관계자는 "큐어소나 제품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피부과 수준의 피부 관리 효과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큐어소나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우수한 품질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