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측에 따르면 FDA에서 GRAS에 등재된 알룰로스와 에리스리톨을 혼합하여 만든 네이쳐티 제로슈거라인은 'zero sugar, same taste'라는 제품 슬로건에 맞게 일반 시럽과 동일한 맛을 내기 위해 개발 단계에서 내·외부 블라인드 테스팅을 거쳐 호평을 받은 후 출시했다.
최근 식음료 시장에서 제로슈머와 헬시플레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시장도 이런 트렌드에 맞춰 RTD 음료, 디저트, 주류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관련 업계 전문가들은 제로슈거 식음료 시장은 매년 약 10%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선영 네이쳐티 사업본부장은 "네이쳐티의 제로슈거라인 제품들이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을 기대한다"며 "이번 수상을 축하하며 자사몰인 네이쳐티몰에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쳐티는 지난 1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 중이다. 코트라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45개국의 1,500여개 기업이 2,800개 부스로 참가해 식품산업 시장 최신 트렌드와 비전을 공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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