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 개교 60주년 기념 'JJ 슈퍼스타 캠프' 운영

머니투데이 권태혁 기자 | 2024.06.11 15:15
전주대학교 전경./사진제공=전주대
전주대학교 선교봉사처가 다음달 29~31일 교내 학생회관 3층 슈퍼스타홀에서 개교 60주년을 기념해 'JJ 슈퍼스타 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캠프는 전국 청소년들의 내적·영적 성장은 물론 삶의 방향성을 확립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의 메인 테마는 'WAKE UP'이다.

박은총 위러브 대표, 이성형 목사, 서종현 선교사, 김성경 원디사이플 전도사, 김선교 페이지처치 선교사, 유튜브 번개탄 TV의 임우현 목사 등이 강사로 참여한다.

한병수 선교봉사처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한국 교회 청소년들이 잠들어 있는 신앙의 열정을 깨워 하나님 앞에 전심으로 나아가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JJ 슈퍼스타 캠프는 전북지역 청소년뿐만 아니라 국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포스터에 기재된 QR코드나 URL링크를 활용하면 된다. 오는 30일까지 사전 접수자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JJ 슈퍼스타 캠프' 포스터./사진제공=전주대

베스트 클릭

  1. 1 300만원 든 지갑 돌려준 노숙자, 돈벼락 맞았다…"수천만원 돈쭐"
  2. 2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3. 3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4. 4 베트남 두리안 싹쓸이 하더니 돌연 "수입 안해"…중국 속내는?
  5. 5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