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1박2일 뜬다… 김종민이 "가능한" 남발한 이유는?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 2024.06.08 12:48
걸그룹 뉴진스가 지난달 21일 서울 종로구 경복궁에서 열린 ‘2024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 코리아 온 스테이지’ 무대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뉴시스.

그룹 뉴진스가 KBS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에 뜬다.

뉴진스는 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 출연한다.

아이돌 그룹 '흥청망청'으로 변신한 1박 2일 멤버들은 여행 둘째 날 아침 일찍부터 메이크업을 하고 배틀을 펼칠 손님맞이에 나선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유명한 아이돌 그룹이라는 힌트의 정체는 바로 뉴진스였다. 여섯 멤버는 뉴진스의 깜짝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발등 부상으로 함께하지 못한 혜인을 제외한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은 1박 2일을 통해 데뷔 첫 지상파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민지와 해린이 김종민의 레전드 명장면 중 하나인 '가능한'을 언급하며 프로그램의 애청자임을 밝히자, 한껏 흥분한 김종민은 '가능한'을 남발하며 뉴진스 멤버들의 폭소를 유발했다고.


배틀 시작에 앞서 뉴진스는 작전 회의를 펼치며 게임 준비에 나선다.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되자 뉴진스에서도 계속 실수를 하는 구멍 멤버가 발생한다. 이를 본 1박 2일의 대표 구멍 나인우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반갑습니다"라고 해당 멤버에게 동질감을 드러냈다.

뉴진스는 1박 2일의 트레이드마크인 복불복 게임에도 도전한다.

1박 2일 멤버들과 뉴진스가 함께 하는 특별한 배틀은 9일 저녁 6시1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4. 4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