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플랫폼 원더클럽 KPGA 투어대회 첫선 기념 이벤트

머니투데이 이창명 기자 | 2024.06.05 15:45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 with 클럽72' 대회 개최지 클럽72 하늘코스
KPGA 투어대회를 처음으로 개최하는 골프 플랫폼 원더클럽이 유료멤버십인 원더플래티넘 회원 대상으로 프로암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원더클럽은 클럽72·신라CC·파주CC·떼제베CC·파가니카CC·알펜시아700·알펜시아CC 및 기타 제휴 골프장 등 전국 11개 골프장의 예약이 가능한 통합 플랫폼으로 가입회원은 80만명에 달한다.

원더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플러스는 비즈플레이, 클럽72와 공동으로 오는 27일부터 나흘간 인천 영종도 클럽72 하늘코스에서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 with 클럽72' 대회를 연다. 이 대회에는 올해 KPGA 시즌 상금 순위 1·2위 김홍택, 이정환 선수 등을 포함해 남자골프를 대표하는 140여명의 KPGA 선수가 총 상금 7억원을 놓고 경쟁을 펼치게 된다.

원더클럽은 대회에 앞서 진행되는 프로암 초청 이벤트에 원더플래티넘 신규가입 추천 상위 회원과 추첨을 통해 모두 9명을 선정해 프로선수들과 라운드를 하는 이벤트도 연다. 참가자는 KPGA 1부 투어 프로선수와 함께 라운딩을 하면서 원 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또 참가자 모두에게 그린피와 카트피, 캐디피, 만찬 식사를 포함한 라운드 비용을 지원하고 거리측정기 부쉬넬, 골프용품 등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암대회 참가자들이 맨발로 페어웨이를 걸으며 잔디의 감촉을 직접 느끼고, 하늘코스의 전경을 살펴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원더클럽은 이날 첫 선을 보이는 쇼핑몰 서비스인 '원더몰'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중 추첨 등을 통해 3명을 선정, 프로암 이벤트에 초청할 계획이다.

원더클럽 관계자는 "처음으로 KPGA 대회를 개최하면서 프로암에 온라인 회원도 초청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라도 프로암 무대를 밟아보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