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라 알지? 라떼는 어울림이었어"…금호건설, 브랜드 삼행시 이벤트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 2024.06.05 14:12

지난달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를 출범한 금호건설이 '아테라' 삼행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삼행시 이벤트는 금호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인 '금호건설TV'에서 진행된다. 금호건설TV는 일놀사(일과 놀이 사이), 숨은 금호 찾기, 뚝딱뚝딱119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아테라 삼행시 행사 기간은 이달 19일까지다. 기간 내 일놀사 '셜록금호즈' MZ신입사원 추리예능 편 콘텐츠 동영상에 삼행시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테라 로고가 새겨진 전동 와인 오프너를 증정한다.

금호건설은 앞서 지난달에는 회사 내부 임직원을 대상으로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응모작에는 '아 : 아테라라고 알지? / 테 : 테(태)초에는 아테라가 아니었어 / 라 : 라떼는 어울림이었다고 하하'와 같이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삼행시도 있었다.


아테라는 금호건설이 지난달 선보인 주거 브랜드다. '예술(ART)'과 '대지(TERRA)', 그리고 '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로, 삶의 공간인 집을 '대지 위의 예술'로 만들겠다는 뜻을 담았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회사 내부 임직원들의 삼행시 호응도가 높아, 외부 고객들에게도 진행을 하게 됐다"며 "재치 있고 센스 있는 댓글로 아테라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두 번의 임신 빌미로 금전 요구"…허웅, 전 여친 고소한 이유
  2. 2 감자 캐던 소녀, 큐대 잡더니 '국민영웅' 됐다…"한국은 기회의 땅"[인터뷰]
  3. 3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4. 4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5. 5 300만원 든 지갑 돌려준 노숙자, 돈벼락 맞았다…"수천만원 돈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