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타워 6층 옥상서 경차 추락..."승강기 문 뚫고 떨어져"

머니투데이 양성희 기자 | 2024.06.04 06:34
부산 동구 자유도매시장 인근 건물 주차타워 6층 옥상에서 경차가 차량 승강기 문을 뚫고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운전자가 중상을 입고 차량이 불에 탔다. /사진=뉴시스( 부산소방재난본부 제공)

부산의 한 시장 주차타워 옥상에서 경차가 차량 승강기 아래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4일 뉴시스에 따르면 전날 오후 3시30분쯤 부산 동구 자유도매시장 인근 건물 주차타워 6층 옥상에서 경차가 차량용 승강기 문을 뚫고 추락했다.

알 수 없는 이유로 차량이 급출발 하면서 승강기 쪽으로 돌진했고 그대로 2층으로 떨어졌다. 이 사고로 30대 운전자는 허리 등에 중상을 입었다.

추락한 차량 하부에서는 불이 났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은 차량 화재를 진압하면서 차량 안에 갇혀있던 운전자를 구조했다.


이 불로 소방 추산 440만원 상당의 재산 피해가 발생했다. 화재는 33분 만에 진화됐다.

경찰 관계자는 "1층으로 내려가려던 운전자가 차량 승강기 문이 열리기 전에 차량을 출발시켜 추락했다"며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했다.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