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38회째를 맞이한 코스모뷰티 서울은 국내 가장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보유한 화장품·뷰티 전문 전시회로, K-뷰티 산업의 트렌드와 다양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뷰티 미용 박람회다.
팜스B&B는 A홀 K-13 부스에서 박람회 기간 동안 운영한 3개 브랜드(Pamsibc, OLOS, MBK)의 스테디셀러 제품과 자체 생산 브랜드 Pamsibc의 신제품 5품목(테라비타 100g, 기초 덕용제품 4품목)을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선보이며 다양한 브랜드의 프리미엄 상품 전개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섰다.
뿐만 아니라 팜스B&B 부스에서 에스테틱 전문 잡지인 더 시그니처 매거진의 뷰티톡 라이브 행사가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더 시그니처 매거진에서 공식 뷰티 멘토로 활동하고 있는 에스테틱 원장님들을 모시고 진행된 이번 행사는 더 시그니처 매거진 김지희 대표의 축사, 팜스B&B 정용모 대표의 축사, 시그니 엑스퍼트 원장님들의 인터뷰, 럭키드로우 추첨 행사, 포토존에서의 촬영 등의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신규 바이어 발굴 및 해외 거래처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고, 수출 비중을 늘리고자 하며 에스테틱 화장품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더 시그니처 매거진팀과 공식 멘토인 시그니 엑스퍼트 원장님들을 초청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아울러 팜스B&B는 6월 19일에서 21일까지 열리는 중국 상하이 국제 뷰티 엑스포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