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뷰티 서울 2024' 박람회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화장품 미용 산업 전시회로 매년 다양한 업체가 참가하여 신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듀얼소닉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업체 중에서 가장 넓은 부스 공간을 크고, 화려하게 꾸며 시작부터 방문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에서 듀얼소닉은 '맥시멈', '알토', '프로페셔널 알파' 등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 기기의 사용법과 기능, 효과에 대한 자세한 상담도 함께 진행했다.
특히, 듀얼소닉의 신제품 '프로페셔널 알파'와 '알토'가 주목을 받았다. '프로페셔널 알파'는 1회만 사용해도 탄력 개선 효과가 나타나 현장에서 기기를 체험한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고주파 디바이스 '알토'는 다양한 주파수로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맞춤 관리를 할 수 있고, 입 주변까지 케어 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받았다.
또한, 듀얼소닉은 이달 초 출시 예정인 '맥시멈' 뉴 컬러 '샤인민트' 에디션도 최초로 공개했다. '맥시멈'은 듀얼소닉의 베스트셀러로 특허 받은 듀얼레이어 집중초음파를 무제한 샷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기이다. '맥시멈 샤인민트'는 기존 기능에 새로운 디자인 감성을 더해 한정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