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37.8% 증가한 총 4만8584대를 기록하며 26달 연속 전년 동월 대비 판매 증가세를 이어왔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모델 포함)가 전년 동기보다 111.5% 증가한 총 3만1757대 수출되며 출시 후 최대 해외 판매 실적을 달성했다.
5월 내수 판매는 총 2340대로 지난해보다 50.8%가량 판매량이 줄었다. 다만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전월 대비 6.0% 증가한 1841대 판매되며 내수 실적을 리드했다. 아울러 쉐보레 트래버스의 5월 내수 판매는 총 94대로 전월 대비 84.3% 증가를 기록했다.
구스타보 콜로시(Gustavo Colossi)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출시 후 최대 해외 판매 실적을 기록하는 등 GM의 핵심 전략 차종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다"며 "뛰어난 상품성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내수 시장에서 GM 제품들이 가진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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