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나라사랑카드' 혜택 마련… 빵값 최대 15% 할인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 2024.06.03 09:19
/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국군장병을 위한 '나라사랑카드' 제휴 혜택을 도입한다.

뚜레쥬르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인을 응원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나라사랑카드 상시 혜택을 마련했다. 뚜레쥬르 매장에서 'KB국민 나라사랑카드(KB PAY 포함)' 혹은 'IBK' 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 이용 금액의 최대 15%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1일 최대 2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평일은 10%, 주말은 15%의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6월 한 달간 군인을 위한 특별한 행사도 준비했다. 군복을 입고 뚜레쥬르 매장에 방문해 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 아메리카노 혹은 아이스티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혜택은 영수증 건당 1회 제공된다.


뚜레쥬르는 나라사랑카드 제휴 외에도 국군장병을 직접 응원하기 위해 KB국민카드, IBK기업은행과 간식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달 30일에는 국군화생방방호사령부 예하 병사 1000명에게 뚜레쥬르 소보로빵, 단팥빵 등을 전달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현역 국군장병 외에도 전역자 또는 복무 예정자 등 누구든지 나라사랑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청춘의 꿈' 부른 김용만, 자택서 별세…"한달전 아내도 떠나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