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몬랩, 호주 넘버원 비건 스낵 브랜드 DJ&A '서울 비건&그린페스타' 참가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4.05.31 17:07
R&D 기반 그린 바이오 기업 시나몬랩은 호주의 프리미엄 비건 스낵 브랜드 'DJ&A'가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리는 '제9회 베지노믹스페어 서울 비건&그린페스타'(이하 서울 비건&그린페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비건 스낵 브랜드 'DJ&A'/사진제공=시나몬랩

이번 전시회는 역대 최대 규모인 183개사 312부스로 개최되며, 기후변화 대응 인식 제고와 비건에 대한 관심 증가에 발맞추어 바이어에게는 새로운 아이템 발굴의 기회를, 참가업체에는 유망 시장으로의 판로 개척을, 관람객에게는 비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 비건&그린페스타'의 DJ&A 부스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맛보고 특별 체험가 및 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관람객 전용 이벤트로 표고버섯 저키 3종, 포테이토 웨지 3종, 내맘대로 2종, 맛보기 6종 선물세트 등이 마련되어 있다.

DJ&A는 자연의 원물을 그대로 살린 비건 스낵 브랜드로, '자연의 산물이 최고의 품질이다'는 이념을 바탕으로 자연 원물의 영양 성분과 맛을 유지하기 위해 특수한 저온 조리 공법을 사용하여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한다. 또한 인공 합성 원료, 인공색소, 인공향료, 보존료 등을 사용하지 않아 건강까지 챙긴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DJ&A는 안전한 생산시설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위해 HACCP, HALAL, KOSHER, FSSC 22000, ISO 22000 등 다양한 인증을 받았으며, 비건 저키(Vegan Jerky), 크리스피 베지터블(Crispy Vegetable), 크런치 푸르트(Crunchy Fruit), 비건 초콜릿(Vegan Chocolate), 드라이드 프루트(Dried Fruit) 등 100가지 이상의 건강하고 다양한 스낵 라인업으로 미국, 호주, 뉴질랜드, 프랑스, 영국 등 전 세계 35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다.

한편, 호주 비건 스낵 브랜드 'DJ&A'는 최근 머니투데이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에서 비건 스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머니투데이의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은 산업 경쟁력 제고 및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며, DJ&A는 호주 프리미엄 제품을 국내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기대 수준과 니즈에 맞추어 국내에 선보이며 비건 스낵 부문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