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로 보는 MZ세대' 상상인증권, 임직원 대상 토크콘서트 개최

머니투데이 박수현 기자 | 2024.05.30 16:48
상상인증권이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게임 'LoL'(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를 초청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사진은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 관계자가 토크콘서트를 진행하는 모습. /사진제공=상상인증권
상상인증권이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게임 'LoL'(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를 초청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MZ세대의 시선으로 e스포츠 트렌드를 이해하는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게임 LoL을 개발 및 서비스하는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 e스포츠 파트너십팀이 'MZ의 눈으로 LoL / LoL e스포츠 이해하기'라는 주제로 진행했다.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 측은 △LoL 소개 △e스포츠 산업에 대한 이해 △LoL e스포츠의 대세감 △MZ세대가 LoL과 LoL e스포츠에 열광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의견을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도록 구성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기도 했다.


상상인증권은 임직원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해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신청자에 한해 지난달 '2024 LCK SPRING FINALS' 경기 직관 티켓을 제공했다. 이번에도 토크콘서트에 대한 높은 호응에 힘입어, 이색적 토크콘서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임태중 상상인증권 대표는 "MZ세대의 시각과 e스포츠를 접목해 자칫 딱딱하다고 느낄 수 있는 사내 교육 활동을 쉽고 재밌게 진행했다"라며 "앞으로도 젊고 트렌디한 조직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추석 열차에 빈자리 '텅텅'…알고보니 20만표가 "안타요, 안타"
  2. 2 "분위기 파악 좀"…김민재 SNS 몰려간 축구팬들 댓글 폭탄
  3. 3 "곧 금리 뚝, 연 8% 적금 일단 부어"…특판 매진에 '앵콜'까지
  4. 4 "재산 1조7000억원"…32세에 '억만장자' 된 팝스타, 누구?
  5. 5 64세까지 국민연금 납부?…"정년도 65세까지 보장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