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제품은 이날부터 7월4일까지 판매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음료, 식품, MD상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NCT 공식 상징색인 펄 네오 샴페인 빛을 연상케 하는 탄산 음료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 레코드 앨범 형태로 포장한 베이커리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 등 NCT의 제품을 판매한다.
더불어 NCT의 IP와 스타벅스 코리아의 감성으로 새롭게 탄생한 'NCT 콘서트백', 'NCT 베어리스타 인형 키링', 'NCT 포토카드 홀더 키링', 'NCT 리무버블 스티커 세트' 등 MD 상품도 출시한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협업 제품들이 색다른 재미를 만끽하기 충분하게 구성됐다"며 "많은 이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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