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 'NCT 음료' 나온다"…SM엔터·스타벅스코리아 협업

머니투데이 고석용 기자 | 2024.05.30 11:19
SM엔터테인먼트(에스엠)는 30일 소속가수 NCT와 스타벅스 코리아의 협업 제품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협업 제품은 이날부터 7월4일까지 판매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음료, 식품, MD상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NCT 공식 상징색인 펄 네오 샴페인 빛을 연상케 하는 탄산 음료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 레코드 앨범 형태로 포장한 베이커리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 등 NCT의 제품을 판매한다.


더불어 NCT의 IP와 스타벅스 코리아의 감성으로 새롭게 탄생한 'NCT 콘서트백', 'NCT 베어리스타 인형 키링', 'NCT 포토카드 홀더 키링', 'NCT 리무버블 스티커 세트' 등 MD 상품도 출시한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협업 제품들이 색다른 재미를 만끽하기 충분하게 구성됐다"며 "많은 이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오물만 들어 있는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2. 2 "비싸도 살 수만 있다면" 15시간 줄 섰다…뉴욕 한복판에 수백명 우르르[뉴스속오늘]
  3. 3 '사생활 논란' 허웅 측, 故이선균 언급하더니 "사과드린다"
  4. 4 '10조 자산가' 서정진 "부자라고? 만져본 적 없는 돈…난 평범한 사람"
  5. 5 마이클 잭슨, 사망 당시 '7000억' 빚더미…"장난감에 큰 돈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