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파는 Z세대 소비자 입맛을 위한 브랜드로, 사과(APPLE)의 영문명을 뒤집어 브랜드명을 지었다. 이러한 콘셉트에 맞춰 제품 로고와 패키지도 상하 대칭의 데칼코마니 방식으로 디자인했다.
엘파는 제품 한 캔당 사과 200g에 해당하는 사과주스 농축액을 담았다. 부드러운 탄산이 함유돼 맛이 가볍고 보존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사과의 향긋한 풍미와 산뜻한 달콤함이 특징이다. 500㎖ 캔 제품으로 선보이며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오는 6월 초부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만날 수 있다.
엘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주 고객층인 Z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소비자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6월6일부터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엘파를 경험할 수 있는 '엘파 피크닉' 행사를 연다. 21일부터는 성수동 등에서 사진 앱 스노우와 협업한 필터로 제품 사진을 촬영하는 '엘파 피킹'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네이버웹툰 '춘배와 친구들'과 협업 굿즈를 선보이는 등 후속 마케팅을 이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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