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삼부토건, 우크라이나 부동산 프로젝트 추진

머니투데이 양귀남 기자 | 2024.05.29 15:01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삼부토건은 29일 우크라이나 재건 및 복구를 위한 부동산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별도 사업부 신설을 검토해 우크라이나 현지 산업단지와 주거 및 상업시설 구축 등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삼부토건은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우크라이나 부동산개발업체인 UDP사와 현지 주거시설 및 산업단지 등에 대한 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UDP사의 지주회사인 UFUTURE사는 부동산, 인프라, 산업시설, 신재생에너지, IT분야에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UDP가 진행하고 있는 UNIT CITY 사업면적은 약 25만제곱미터다. 다양한 상업시설, 주거시설, 바이오단지 설립 등을 계획하고 있다.


삼부토건과 UDP는 UNIT CITY 조성사업에 컨소시엄 또는 합작법인을 구성해 협력할 계획이다.

삼부토건 관계자는 "자체 우크라이나 재건 복구 사업팀 가동을 내부 논의중이며 종전 시기에 맞춰 발빠른 대응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한 달 복통 앓다 병원 가니 이미 전이…"5년 생존율 2.6%" 최악의 암
  2. 2 평창동 회장님댁 배달 갔더니…"명절 잘 보내라"며 건넨 봉투 '깜짝'
  3. 3 커피 하루 2~3잔 여성의 몸에서 생긴 변화…남자는? '글쎄'
  4. 4 쓰레기만 든 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5. 5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추석에도 '생이별' 아들 생각…"해피 추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