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콜, 대만 'AMWC ASIA 2024 타이베이'서 글로벌 영향력 재확인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4.05.28 21:22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는 지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국제 회의센터에서 진행되는 'AMWC ASIA&TDAC 2024 (Aesthetic Medicine World Congress&Taiwan Dermatology Aesthetic Conference)'에 참가해 '울트라콜(UltraCol)'의 우수성을 소개했다.

사진제공=울트라브이 제공
AMWC(세계 미용 안티에이징학회) ASIA&TDAC는 에스테틱 및 안티에이징을 전문으로 하는 국제 학회로, 아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 국가들이 참여하고 함께 지식을 공유하는 자리다. 이날 대만 전역을 포함한 동남아 의료진들 약 2000여명, 100개 이상의 브랜드사, 200명 이상의 강연이 진행됐다.

K-beauty 전도사 권한진 대표 이번 행사에서 울트라브이는 '울트라콜(UltraCol)'에 대한 강연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 및 노하우를 공유하며 전 세계 의료진들의 높은 호응 얻었으며, 강연 중반에도 참관인이 급증하는 등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사진제공=울트라브이 제공
'울트라콜(UltraCol)'은 안전성 및 효능이 입증된 녹는 실은 PDO(Polydioxanone, 폴리디옥사논) 성분을 미세구(microsphere)형태로 가공해 이물 반응에 의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자가 콜라겐 부스터 제품이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 받아 현재 KFDA인증과 유럽CE 인증, 중국 하이난성 CFDA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독보적인 특허기술로 IR52 장영실상과 대한민국 특허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사진제공=울트라브이 제공
이와 함께 전시 부스에서는 주요 수출 품목이였던 독자적인 기술력의 의료소재 PDO, PCL 녹는 실부터 이데베논 코스메틱 라인, 유럽 CE 인증을 받은 의료 장비 트라이덤, 하이푸플러스, 콜라스티 등을 비롯한 전 제품을 선보였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이번 대만 국제학회를 통해 전 세계에 진출해 있는 '울트라콜(UltraCol)'의 제품력과 기술력에 대한 국제적인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글로벌 탑티어 도약을 목표로 해외 시장을 보다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트라브이는 전 세계에서 다양한 성공 노하우를 축적해온 경쟁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지역에 특화된 영업, 마케팅 전략으로 기 출시된 국가에서 시장 침투를 가속화하고, 신규 허가 국가에서 제품 론칭을 서두르며 시장 확장 및 인지도 제고를 이어갈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분위기 파악 좀"…김민재 SNS 몰려간 축구팬들 댓글 폭탄
  2. 2 "곧 금리 뚝, 연 8% 적금 일단 부어"…특판 매진에 '앵콜'까지
  3. 3 "재산 1조7000억원"…32세에 '억만장자' 된 팝스타, 누구?
  4. 4 64세까지 국민연금 납부?…"정년도 65세까지 보장하나요"
  5. 5 "화장실서 라면 먹는 여직원, 탕비실 간식도 숨겨"…동료들은 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