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폰, 소화기 보관 초고속 멀티충전기 출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05.28 16:28
스마트폰 주변기기 멀티충전기 제조사 (주)팝폰은 초고속 스마트폰 멀티충전기와 소화기 보관함을 콜라보한 소화기 보관 초고속 멀티충전기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화기 보관 초고속 멀티충전기./사진제공=팝폰

화재에 대한 즉각적인 대처가 가능하다면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다. 하지만 내부의 인테리어 등 다양한 요소로 인해 가장 중요한 소화기를 구석진 곳이나 창고 등 소홀히 보관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정작 사용해야 할 때 소화기를 제대로 찾지 못해 낭패를 보는 일도 적지 않다.

이러한 점에 착안해 (주)팝폰은 사업장 중심이 되는 곳에 고객서비스를 위한 스마트 기기를 초고속 멀티충전기와 소화기를 함께 보관할 수 있는 소화기 보관함 멀티충전기를 출시했다.


팝폰의 관계자는 "초고속 소화기 멀티충전기는 미관상 인테리어도 해치지 않으며, 안전과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므로 관공서나 공공장소 업소 등에 설치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초고속 충전기의 경우 KC, FCC, CE 등 국내와 유럽, 미국 등지 수출을 위한 안전인증을 획득하였으며 특허(-10-2023-0029719)를 출원한 상태다. 또한 인천광역시 유정복 시장으로부터 인천광역시 품질우수제품으로 지정받은 바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오물만 들어 있는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2. 2 손웅정 변호사에 '1억 리베이트' 제안한 학부모… "형사 문제될 수도"
  3. 3 '사생활 논란' 허웅 측, 故이선균 언급하더니 "사과드린다"
  4. 4 '드릉드릉'이 뭐길래?…임영웅, 유튜브에서 썼다가 댓글 테러 폭주
  5. 5 '낙태 논란' 허웅, 방송계 이어 광고계도 지우기…동생 허훈만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