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산 담뱃잎과 콜드 락킹 기술(Cold Locking Tech)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또 고도화된 냄새 저감기술을 통해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효과를 향상시켰다.
패키지 디자인은 블랙 네이비 컬러와 히말라야 산맥 이미지를 적용해 고유의 맛과 향을 강조했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 0.10㎎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에쎄 히말라야 윈터'는 KT&G가 냄새 저감 기술을 처음 적용한 '에쎄 히말라야' 시리즈의 첫 번째 확장제품이다. 2019년 국내에 선보인 '에쎄 히말라야'는 출시 4개월만에 판매량 약 1000만갑을 돌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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