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전지현·탕웨이 '로킹 홀스 백' 캠페인 공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4.05.26 14:24
/사진제공=(C) Courtesy of Burberry
영국을 대표 패션 브랜드 버버리가 시그니처 백 '로킹 홀스 백'의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로킹 홀스 백은 버버리와 승마 세계와의 오랜 인연을 그려낸 백이다. 어린 시절의 흔들 목마 장난감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곡선 실루엣과 스트랩을 통해 승마의 세계를 표현했다.

/사진제공=(C) Courtesy of Burberry
버버리의 새로운 모티브인 'b' 모양의 잠금 장치와 가방 뒷면에 새겨진 기마상(EKD) 로고가 특징이다. 다양한 컬러 및 소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 여러 방식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다가오는 2024 가을 시즌에는 로킹 홀스 백의 토트 버전인 '로킹 홀스 토트 백' 또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C) Courtesy of Burberry
이번 캠페인에는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중인 배우 전지현, 탕웨이, 브라이트와 일본 여배우 아사미 미즈카와 그리고 모델 릴리 도널드슨(Lily Donaldson)과 노라 아탈(Nora Attal)이 함께했다.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선보여지는 로킹 홀스 백은 버버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버버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유명 여성골퍼, 코치와 불륜…"침대 위 뽀뽀 영상도" 아내의 폭로
  2. 2 선우은숙 친언니 앞에서…"유영재, 속옷만 입고 다녔다" 왜?
  3. 3 '이혼' 최동석, 박지윤 저격?… "月 카드값 4500, 과소비 아니냐" 의미심장
  4. 4 60살에 관둬도 "먹고 살 걱정 없어요"…10년 더 일하는 일본, 비결은
  5. 5 "참담하고 부끄러워" 강형욱, 훈련사 복귀 소식…갑질 논란 한 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