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첫 프리미엄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론칭

머니투데이 이정혁 기자 | 2024.05.24 09:01
반도건설은 24일 프리미엄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 유보라(UBORA)를 선보인 이후 18년 만에 내놓는 브랜드다. 카이브 유보라는 오는 6월 고양 장항지구에서 처음 적용되며 향후 주상복합 단지와 각 지역 대단지에 붙인다.

카이브 유보라의 '카이브'는 다양한(Kind), 존경스러운(Admirable), 가치 있는(Valuable), 탁월한(Excellent) 등 반도건설의 핵심가치를 조합한 명칭이다. 브랜드 컬러는 다크 네이비(Dark Navy)와 블루 컬러를 사용했다.

반도건설은 카이브 유보라에 △소셜 특화로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프라임 커뮤니티 아넥스클럽 △정제되고 간결한 외관 및 입면 특화 디자인 △힐링과 여유를 주는 조경 등을 적용해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 공간의 가치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카이브 유보라가 처음 적용되는 고양 장항지구는 지하 4층~지상 49층 6개 동, 전용 84·99·170㎡ 총 1694세대 아파트와 상업시설(지하 1층~지상 2층) 212실 등 대규모로 조성된다. 입주 예정 시기는 2028년 7월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고객 중심의 소셜 특화 시설을 갖춘 주거문화를 제안한다"며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완성의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명 여성골퍼, 코치와 불륜…"침대 위 뽀뽀 영상도" 아내의 폭로
  2. 2 선우은숙 친언니 앞에서…"유영재, 속옷만 입고 다녔다" 왜?
  3. 3 "무섭다" 구하라 사망 전, 비밀계정에 글+버닝썬 핵심 인물에 전화
  4. 4 '이혼' 최동석, 박지윤 저격?… "月 카드값 4500, 과소비 아니냐" 의미심장
  5. 5 60살에 관둬도 "먹고 살 걱정 없어요"…10년 더 일하는 일본,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