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여름철 공략한 콜드브루 예가체프 2종 및 에너지 스틱 베리 상품 출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05.23 16:57

매장 인기메뉴 MD 상품으로 확대 출시, 다채널 고객 확보 유리
친환경 굿즈 '에코 핸들보틀'도 동시 선봬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홈카페족을 위한 콜드브루 예가체프 2종과 분말형 스틱 에너지 음료 '에너지 스틱 베리'를 내놨다.

탐앤탐스 콜드브루 예가체프 2종./사진제공=탐앤탐스

탐앤탐스 콜드브루는 단시간에 저온으로 커피를 추출하는 슈퍼드랍(Super Drop) 특허 공법을 사용해 깊고 진한 아로마를 풍기는 커피로, △'탐앤탐스 콜드브루 예가체프' 100% 원액의 500ml 보틀과 깔끔하고 산뜻한 바디감이 특징인 홈카페용 △'탐앤탐스 콜드브루 예가체프' G2 액상 스틱(10ml x 30ea) 타입으로 완성했다. 커피의 여왕이라 불리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지역에서 생산된 고품질 싱글 오리진 원두로, 단일 원산지에 따른 고유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장미와 쟈스민의 은은한 향기, 복숭아와 살구의 상쾌한 산미, 다크 초콜릿의 쌉쌀함이 느껴지는 예가체프는 잘 다듬어진 복합적인 향미가 가장 큰 매력으로 와인을 마시듯 다양한 풍미를 음미할 수 있다.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마시기 좋은 탐앤탐스 콜드브루 제품은 기호에 따라 찬물, 또는 뜨거운 물에 희석해 마시거나 우유와 아이스크림, 맥주에 곁들어 즐길 수도 있다.

탐앤탐스에 따르면 2017년 전국 탐앤탐스 매장에서 콜드브루 음료를 처음 선보인 이래, 매년 6~8월 여름 시즌마다 집중적인 판매 성장률을 보였다. 이에 탐앤탐스는 올여름 메뉴로 콜드브루 음료 6종을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탐앤탐스 에너지 스틱 베리./사진제공=탐앤탐스

한편 또 다른 신제품인 '탐앤탐스 에너지 스틱 베리'는 2023년 5월부터 전국 탐앤탐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에너제틱 토닉' 3종(베리 토닉, 파인 토닉, 커피 토닉)의 분말 스틱 버전으로,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베스트 플레이버로 손꼽히는 베리맛을 단독 출시했다.

매장 제조용과 동일한 원료를 사용한 에너지 스틱 베리는 식물성 카페인을 지닌 과라나 추출물이 핵심 성분이다. 여기에 피로 해소에 효과적인 타우린을 통해 에너지 보충에 집중한 제품으로, 한 포에 타우린이 12.5mg 채워졌다.

탐앤탐스 콜드브루 2종 및 에너지 스틱 베리와 함께 활용할 수 있도록 친환경 굿즈 '탐앤탐스 에코 핸들보틀'도 특별 제작했다.

베스트 클릭

  1. 1 산소마스크 내려오고 승객들 코피 쏟고…대만행 대한항공편 긴급 회항
  2. 2 '처형 강제추행' 혐의 유영재, 검찰 송치…선우은숙 측 녹취록 인정
  3. 3 절반이나 남아 생산라인 세웠다…재고 쌓인 전기차
  4. 4 '상간녀' 저격했는데 엉뚱한 사람…황정음, 3개월 만에 결국 피소
  5. 5 새까맣게 덮인 북한산 정상…'러브버그' 놀란 비명 더 멀리 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