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페이스, 웹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단행본 완간 출간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 2024.05.23 16:32
인기 웹툰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단행본이 완결까지 일시 출간된다.

사진제공=문페이스
23일 제작사 문페이스는 지난 2022년부터 시작한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단행본 프로젝트의 대망의 완결을 알리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네이버웹툰 인기작이자 티비엔(tvN) 방영 드라마의 원작인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완결까지의 내용이 모두 수록되어 있으며, 단행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외전 8편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북케이스가 포함된 세트 구성에는 미니 L홀더 2종, 증명사진 세트 등 특별판 굿즈가 함께 제공된다.

문페이스 관계자는 "웹툰부터 드라마까지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는 작품인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완결까지 만화책으로 펴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웹툰 단행본과 작품 관련 굿즈를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완간 단행본은 도서만으로 구성된 낱권과 북케이스 및 굿즈가 포함된 특별판 두 종류로 출간될 예정이며, 오는 6월 26일까지 주요 서점과 문페이스몰 등에서 예약구매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전생을 기억하는 '반지음'이 꼭 만나야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며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로 2020년 6월부터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2022년 10월 완결됐다. 이후 2023년 6월 총 12부작 tvN 드라마로도 제작·방영됐다.

베스트 클릭

  1. 1 23억 갚으면 '10억 빚' 또…"더는 못 갚아줘" 박세리, 이유 있었다
  2. 2 "이게 살짝 난 상처인가요?" 아들 얼굴 본 아버지 '분통'
  3. 3 산소마스크 내려오고 승객들 코피 쏟고…대만행 대한항공편 긴급 회항
  4. 4 '처형 강제추행' 혐의 유영재, 검찰 송치…선우은숙 측 녹취록 인정
  5. 5 절반이나 남아 생산라인 세웠다…재고 쌓인 전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