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라디자인, 고객 참여 첫 소통 '시에라 하이퍼' 성료!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4.05.19 16:53

참가 신청 경쟁률 15:1 큰 호응, 북악산 탐방로-경복궁 일대 약 8km-3시간 코스
하이킹 이후 부대행사, 그랜드마더십 대표 제품 체험까지 총 5시간 행사 마무리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마운틴 아웃도어 브랜드 시에라디자인(SIERRA DESIGNS)이 지난 5월 14일(화) 진행한 하이킹 프로그램 '시에라 하이퍼(SIERRA HIPER)'를 성황리에 마쳤다.

'시에라 하이퍼'는 시에라디자인이 고객과 함께 진행한 첫 번째 브랜드 행사로, 사전 신청자 중에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브랜드 첫 행사임에도 신청 경쟁율이15:1에 이를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시에라 하이퍼' 하이킹 프로그램은 대자연을 모험하며 삶의 원동력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 'THINK OUTSIDE' 전파와 건강한 아웃도어 생활을 즐기는 핵심 소비자와의 소통 확대를 목표로 마련됐다.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코스 테마는 서울의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헤리티지를 간직한 곳이다. 54년만에 개방된 청와대 등산로부터 경복궁을 에워싼 돌담길, 옛 정취가 고스란히 보존된 서촌 일대가 포함됐다. 행사는 오전 11시에 서촌에서 출발해 북악산 등산 탐방로와 경복궁 일대 약 8km를 완주하는 왕복 3시간 코스를 10명씩 총 3팀이 조를 이뤄 진행됐다.

화창한 날씨 속에 자연을 만끽한 하이킹의 여운이 채 가시기 전, 출발지이자 종착지였던 서촌의 '러닝' 테마 편집샵 '온유어마크'에서는 참가자 전원이 함께하는 부대행사가 이어졌다. 이 시간에는 아웃도어 문화와 시에라디자인의 아카이빙을 주제로 한 토크 세션과 디제잉 공연, 럭키 드로우 등이 진행됐다.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특히 토크 세션에는 평소 다양한 모험과 도전을 즐기는 브랜드 앰버서더와 브랜드 디렉터가 참석해 본인만의 특별한 아웃도어 활동 노하우 전수 및 시에라디자인이 추구하는 상품의 진정성 등 알찬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시에라디자인을 대표하는 '그랜드마더십 돔 텐트'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그랜드마더십 의류 컬렉션' 팝업을 운영해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둘러보고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후 참석자 전원에게 하이킹 코스의 컨셉에 걸맞는 한국 전통과 현대적 요소가 어우러진 디자인의 볼캡, 부채, 타올 등 스페셜 패키지를 완주기념으로 증정했다.

베스트 클릭

  1. 1 오물만 들어 있는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2. 2 손웅정 변호사에 '1억 리베이트' 제안한 학부모… "형사 문제될 수도"
  3. 3 '사생활 논란' 허웅 측, 故이선균 언급하더니 "사과드린다"
  4. 4 '드릉드릉'이 뭐길래?…임영웅, 유튜브에서 썼다가 댓글 테러 폭주
  5. 5 '낙태 논란' 허웅, 방송계 이어 광고계도 지우기…동생 허훈만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