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라 하이퍼'는 시에라디자인이 고객과 함께 진행한 첫 번째 브랜드 행사로, 사전 신청자 중에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브랜드 첫 행사임에도 신청 경쟁율이15:1에 이를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시에라 하이퍼' 하이킹 프로그램은 대자연을 모험하며 삶의 원동력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 'THINK OUTSIDE' 전파와 건강한 아웃도어 생활을 즐기는 핵심 소비자와의 소통 확대를 목표로 마련됐다.
화창한 날씨 속에 자연을 만끽한 하이킹의 여운이 채 가시기 전, 출발지이자 종착지였던 서촌의 '러닝' 테마 편집샵 '온유어마크'에서는 참가자 전원이 함께하는 부대행사가 이어졌다. 이 시간에는 아웃도어 문화와 시에라디자인의 아카이빙을 주제로 한 토크 세션과 디제잉 공연, 럭키 드로우 등이 진행됐다.
또한, 시에라디자인을 대표하는 '그랜드마더십 돔 텐트'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그랜드마더십 의류 컬렉션' 팝업을 운영해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둘러보고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후 참석자 전원에게 하이킹 코스의 컨셉에 걸맞는 한국 전통과 현대적 요소가 어우러진 디자인의 볼캡, 부채, 타올 등 스페셜 패키지를 완주기념으로 증정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