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성인이 된 당신에게, 텐가' 캠페인은 사회인으로서의 책무를 일깨워주며,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해 지정된 법정 기념일인 성년의 날을 기념해, 성에 대한 책임감은 물론, 자신의 몸을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사랑하는 섹슈얼 웰니스까지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텐가는 현재 일본에서 '성인이 된 당신에게, 텐가' 캠페인을 2022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으며, 'TENGA Coming of 18 Cup'(한국 통칭 19컵)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까지 마련, 젊은이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섹슈얼 웰니스를 리딩하는 브랜드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이번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캠페인에는 온라인 설문을 통해 20대 남녀 대학생들을 비공개 모집, 섹슈얼 웰니스에 대한 고민을 받아 실제 텐가의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가 조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조언을 전달하는 고민 상담을 진행했다.
텐가는 5월 24일까지 두타몰에 위치한 '텐가숍 두타'를 방문하고 본인인증을 완료한 만 19세 성년(남성 한정)을 대상으로 1일 19명 한정 텐가 오리지널 버큠 컵의 성년의 날 한정판 제품 '텐가 커밍 오브 19컵'을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텐가숍 두타를 방문한 고객 중 텐가 프레셔스 컵 구매 고객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도 19컵을 증정한다.
여기에 특별 이벤트로 힙합 아티스트 체리보이 17(CHERRY BOY 17)가 신곡 '탠가 갖고 와' 발매와 '성인이 되면 텐가' 캠페인을 기념해 18일 체리보이 17이 텐가 두타숍을 방문하여 자필 사인이 들어간 포토 카드와 성년의 날 한정판 제품 '텐가 커밍 오브 19컵'을 직접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텐가는 '성인이 된 당신에게, 텐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성인이 된 성년이 길거리에서 자판기를 이용하듯 섹슈얼 웰니스 제품을 선물 받는 내용의 FOOH(페이크 옥외 광고 영상)을 제작해 '섹슈얼 웰니스도 일상생활처럼 나의 라이프스타일 중 하나라는' 메시지를 재치 있게 담아냈다.
해당 영상은 텐가 두타숍과 텐가코리아 쇼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