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글로벌 비즈니스 박차!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4.05.17 21:17
/사진제공=달바(d'Alba)
프리미엄 비건 뷰티 달바(d'Alba)가 인기그룹 세븐틴의 멤버 호시와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계약 연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글로벌 매출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국내외 연 매출 2000억을 달성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고공행진을 보이는 달바는 지난해 국내 및 일본 글로벌 엠버서더로 호시를 발탁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 바 있다.

호시의 글로벌 파워와 함께 일본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큰 시너지를 발휘해, 이에 힘입어 달바의 비건 미스트 세럼은 큐텐과 라쿠텐 미스트 카테고리에서 랭킹 1위를, 톤업 선크림은 큐텐 선크림 카테고리 1위와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며 100억 대 매출을 달성했다.

달바는 이번 호시와의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재계약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까지 아시아 전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반성연 달바 대표는 "㈜비모뉴먼트 달바는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로 전 세계에 K-팝 위상을 알리고 있는 호시가 가진 프로페셔널하고 아티스틱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에 잘 부합한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중한 인연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 호시와 함께 할 다채로운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비모뉴먼트 달바는 '22년 대비 지난해 해외 매출이 135% 증가하며 미국, 러시아, 일본,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 동력 확보와 빠른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유명 여성골퍼, 코치와 불륜…"침대 위 뽀뽀 영상도" 아내의 폭로
  2. 2 선우은숙 친언니 앞에서…"유영재, 속옷만 입고 다녔다" 왜?
  3. 3 '이혼' 최동석, 박지윤 저격?… "月 카드값 4500, 과소비 아니냐" 의미심장
  4. 4 60살에 관둬도 "먹고 살 걱정 없어요"…10년 더 일하는 일본, 비결은
  5. 5 "참담하고 부끄러워" 강형욱, 훈련사 복귀 소식…갑질 논란 한 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