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A 전문기업 비엠텍시스템, 2024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 2024.05.16 17:20
MSA(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 전문기업 비엠텍시스템이 2024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중소·중견기업에 대한 청년층의 인식 개선을 위해 기업의 신용 평가, 임금 체불 및 산업재해 여부, 근로자 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강소기업을 선정 중이다. 올해는 신용평가등급 기준이 강화돼 선정 기업의 규모가 지난해 대비 감소했다. 선정 기업은 직원 채용 도움 서비스, 고용 창출 및 안정 장려금 지원 우대, 정기 세무조사 제외 우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엠텍시스템은 MSA 및 클라우드 환경 구축을 위해 기존 IT 환경의 재구성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토털 서비스를 제공 중인 업체다. 컨설팅은 물론 개발·구축 및 이를 위한 하드웨어·소프트웨어도 제공한다. 커스터마이징한 자체 개발 솔루션과 수준 높은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해 MSA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특히 회사는 공개·상시 채용 외에도 매해 대학생 인턴십 및 시니어 인턴십, 채용 박람회 참가 등 활발한 인재 채용에 나서고 있다. △임직원 건강검진비 △경조 휴가 및 경조금 △생일 축하 휴가 및 상품권 △승진 축하금 △연말 우수사원 시상식 등 다양한 사내 복지 제도를 지속적으로 개발·운영 중이다.


비엠텍시스템 관계자는 "최근 서울 강남구 소재의 지식산업센터로 본사를 확장 이전하면서 더욱 쾌적한 근무 환경을 갖추게 됐다"며 "앞으로도 훌륭한 인재들이 회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비엠텍시스템은 2023년 우수벤처기업 선정 및 국무총리 표창 수상 등 기술력 및 고용 안정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비엠텍시스템 CI/사진제공=비엠텍시스템

베스트 클릭

  1. 1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2. 2 "허웅이 낙태 강요…두 번째 임신은 강제적 성관계 때문" 전 여친 주장
  3. 3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결혼 상대는?…걸그룹 '리브하이' 레아
  4. 4 "비싸도 살 수만 있다면" 15시간 줄 섰다…뉴욕 한복판에 수백명 우르르[뉴스속오늘]
  5. 5 '10조 자산가' 서정진 "부자라고? 만져본 적 없는 돈…난 평범한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