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동화정원', 초록빛 호밀밭으로 장관 이뤄

머니투데이 곡성(전남)=나요안 기자 | 2024.05.14 10:05

포크가수 김희진과 강원석 시인 '동화정원'방문…음악과 시 영감 얻으며 영상 촬영

곡성군 동화정원에 포크가수 김희진과 강원식 시인이 찾아와 호밀밭을 배경으로 소믈리에 영상을 촬영했다./사진제공=곡성군
전남 곡성군 '섬진강 동화정원'의 아름다운 호밀밭이 예술가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간이 됐다.

14일 곡성군에 따르면 최근 포크가수이자 뮤직소믈리에로 활동하고 있는 김희진과 베스트셀러 시집 '너에게 꽃이다' 의 강원석 시인이 '섬진강 동화정원'을 찾았다. 이들은 초록으로 물든 섬진강 동화정원 호밀밭에서 음악과 시에 대한 영감을 얻으며 뮤직소믈리에를 촬영했다.

김희진 뮤직소믈리에는 "따스한 봄날, 넓게 펼쳐진 호밀밭과 푸른 하늘이 어우러져 빚어내는 아름다운 풍경은 저에게 새로운 자연의 리듬을 경험하게 했다"며 "힘들고 지칠 때 함께 음악 활동하는 뮤지션들과 섬진강 동화정원을 찾아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겠다"고 말했다.


섬진강 동화정원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독특한 테마를 자랑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예술가들이 찾아 더욱 풍요로운 예술 공간으로 발전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촬영된 영상은 곡성군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청춘의 꿈' 부른 김용만, 자택서 별세…"한달전 아내도 떠나보내"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