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앤컴퍼니 슬로우알레, 저상형 침대 최대 25% 할인 기획전

머니투데이 박기영 기자 | 2024.05.02 16:40
슬로우알레 '루디 저상형 키즈 침대'/사진제공=오하임앤컴퍼니
오하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가구 브랜드 '슬로우알레(SLOW ALLEE)'가 '루디 저상형 키즈 침대'와 '코이 저상형 키즈 침대' 등 저상형 침대 2종을 출시하며 기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두 제품 모두 하드우드 소재로 제작돼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통깔판과 3개의 중간 다리를 통해 지지력과 견고함을 제고했다. 아이의 성장에 맞춰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점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안전 가드를 언제든 체결·분리할 수 있어 아이의 성장에 맞춰 중학생 이후까지도 사용할 수 있으며 안전 가드는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침대 본품 구매 시 제공된다. 나무 고유의 색상과 결이 돋보이는 원목을 사용해 아이 방을 밝고 따뜻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루디 저상형 키즈 침대'는 45cm 높이의 안전 가드를 4면에 설치할 수 있어 낙상 위험이 없으며, 모서리를 모두 둥글게 마감해 아이가 부딪혀도 다칠 위험이 적다. 다릿발은 굵은 블록 형태의 원형으로 안정감을 부여하며 3단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키높이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코이 저상형 키즈 침대'는 31cm 높이의 침대로 어린아이도 쉽게 오르내릴 수 있으며, 낙상 사고에 대한 위험이 적다. 아이의 손이 닿는 모서리 부분을 둥글게 마감하여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입구 쪽 안전 가드는 좌·우 중 원하는 위치에 설치할 수 있어 방 구조에 따른 제약이 크지 않다.


회사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라이브 기획전'과 '슬로우알레몰 기획전' 두 가지 행사를 준비했다. '라이브 기획전'은 2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론칭 기념 본품은 20%, 범퍼 가드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슬로우알레몰 기획전'은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3주간 자사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행사다. 이 기간에 선예약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자 20명에게 반달 선반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하임앤컴퍼니 슬로우알레 관계자는 "20여 가지의 어린이 안전 인증 기준을 통과해 온 가족이 유해 물질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가구이면서 특히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하길 바라며 제품 2종을 출시했다"며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휴식처이자 수면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제품 2종과 기획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슬로우알레 공식몰과 네이버 슬로우알레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3. 3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4. 4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