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카우, 뉴이스트 '여보세요' 옥션 기념…'뷰민라' 티켓 이벤트

머니투데이 박수현 기자 | 2024.04.26 09:51
/사진제공=뮤직카우
음악 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뉴이스트 '여보세요' 음악수익증권 옥션을 기념해 페스티벌 티켓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뮤직카우는 전날 그룹 뉴이스트의 곡 '여보세요'의 저작인접권을 기초자산으로 한 음악수익증권 옥션을 시작했다. 다음달 2일 밤 9시까지 '여보세요' 음악수익증권 5833주(옥션 시작가 1만원)에 대한 청약을 진행하며, 상한가로 모집 수량이 전부 채워지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번 옥션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옥션에 참여해 20주 이상을 낙찰받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뷰티풀민트라이프2024' 다음달 12일권을 1인당 2매씩, 2명에게 제공한다. 해당 공연일에는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의 무대가 예정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 조건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참여 된다. 추첨 결과는 다음달 7일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당첨 티켓은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과 기타 유의 사항은 뮤직카우 공식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평소 좋아하던 노래에 투자하면서 직접 아티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의 기회도 드리면 좋을 것 같아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금융·문화적 가치를 모두 만족시켜 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