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반 맛집'…테일러 스위프트 앨범 예약 판매하는 이곳 어디?

머니투데이 하수민 기자 | 2024.04.26 09:34
이마트24, 테일러 스위프트 앨범 판매. /사진=이마트24

편의점 이마트24가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의 11번째 정규앨범 '더 토처드 포이츠 디파트먼트 (THE TORTURED POETS DEPARTMENT)'를 예약 판매한다.

해당 음반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이마트24 모바일앱 '예약 주문하기'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고객들은 다음달 6일부터 8일 사이에 지정한 날짜와 선택한 매장에서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이번 정규앨범은 17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앨범 구입 시 테일러 스위프트의 특별 포스터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이마트24에서 앨범을 구입하면 온라인 가격보다 저렴한 1만9000원에 판매한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대표적인 글로벌 앨범 차트인 '빌보드 주간 앨범차트'에서 지금까지 69주간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솔로 가수를 통틀어 역대 최고 기록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인기 최정상의 미국 팝가수다. 특히 이번 정규앨범은 지난 20일 출시 첫날 140만장이 판매되며 테일러 스위프트의 앨범 중에서도 최대 판매 기록을 세우고 있다.


앞서 이마트24는 조용필 한정판 음반,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새 앨범 '쇼핑에튀드'를 업계 단독으로 선주문 판매하는 등 국내 가요와 클래식에 이어 팝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의 앨범을 판매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음악을 듣는 것이 대중화된 가운데에서도 실물 음반을 소장하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향후에도 소장 가치가 있는 다양한 장르의 음반을 선보일 계획이다.

베스트 클릭

  1. 1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