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사실 재혼 후 아이 생각 없었다…♥아내에 미안"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4.04.26 06:55
방송인 김구라 /사진=채널A '아빠는 꽃중년' 방송화면 캡처

방송인 김구라가 재혼 후 생긴 늦둥이 딸을 향한 애정과 아내를 향한 미안함을 고백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늦둥이 육아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출연진들(김용건, 김구라, 신성우, 안재욱, 김원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채널A '아빠는 꽃중년' 방송화면 캡처

이날 김구라는 "사실 재혼했을 때 아이를 안 가지려 했다"며 "우연히 (늦둥이 딸이) 생겼다. 어느 날 놀러 갔는데 아내가 할 말이 있다면서 '아이가 생겼다'고 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당시엔 나도 (늦둥이 딸에 대한) 준비가 안 되어있었다"며 "아내한테 미안한데 좋긴 좋아도 드라마처럼 좋지는 않다고, 이해해 달라고 했다"고 떠올렸다.

/사진=채널A '아빠는 꽃중년' 방송화면 캡처

이어 "근데 낳고 나서 생각해 보니, 그때 (아내한테) 더 내 마음을 표현했어야 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예전에 이병헌씨가 '아이 낳아서 좋으시겠어요'라고 했을 때, 쑥스러워서 '귀여워요' 하고 말았다. (그런데 늦둥이 딸이) 정말 예쁘다. 이제부터라도 표현을 많이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신성우는 "표현 많이 하는 건 껄끄러울 것도 없다"고 김구라를 위로했다.

김구라는 2015년 이혼한 후 2020년 12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재혼했다. 그는 결혼 1년 만인 2021년 늦둥이 딸을 얻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5. 5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