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N, 지역 어린이 대상 KT그룹 미디어 투어

머니투데이 변휘 기자 | 2024.04.25 15:08
/사진제공=HCN
HCN은 KT스카이라이프,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함께 HCN 서울 지역(서초, 동작, 관악)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방송 제작·송출 과정을 둘러보고 전문 방송인 체험을 할 수 있는 'KT그룹 미디어투어'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KT그룹 미디어투어'는 2017년부터 시작된 KT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이다. 문화 체험의 기회를 충분히 누릴 수 없었던 아이들에게 일일 미디어 체험 및 견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나아가 미디어 분야의 진로 탐색에도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KT그룹의 미디어 기업 (HCN, KT스카이라이프 등) 그룹사들을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다.

HCN의 서초 본사 사옥에서 진행된 올해 첫 투어는 통합 관제 센터와 스튜디오 체험, 모래예술 체험 등으로 진행됐다.


투어에 참가한 아이들은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 즐거웠다. 기회가 있다면 다시 한번 참여하고 싶다.", "미디어 관련 다양한 직업을 알게 되어 많은 관심이 생겼다.", "오늘 함께한 선생님들처럼 멋진 전문가가 되고 싶다." 등 긍정적인 소감을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4. 4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