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세' 김동완 "결혼 시 경제권은 무조건 내가…대신 카드·차 줄 것"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4.04.25 05:53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이 서윤아와 결혼한다면 자신이 경제권을 가질 것이라고 소신을 밝혔다.

지난 24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서윤아의 친구인 가수 조현아를 만난 김동완과 서윤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윤아와 조현아의 깜짝 인연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연말 파티에서 처음 만났다며 "(둘 다) 생각보다 밖으로 나가는 편이 아니다. 이런 게 잘 맞는다"고 말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조현아는 김동완에게 "결혼하면 경제권은 어떻게 할 거냐"고 물었다. 이에 김동완은 "경제권은 100% 제가 가질 것"이라고 단호한 반응을 보였다.


당황한 조현아가 "아내 돈까지 관리할 거냐"고 질문하자 김동완은 서로가 자기 돈을 관리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 돈은 제가 관리를 하되, 생활비를 두둑하게 내겠다"며 "금액은 뭐라고 할 수 없지만 카드를 하나 주고 차도 줄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재정 관리는 어려운 일이다. 막상 (경제권을) 맡기면 (서윤아가) 골치 아플 것"이라고 덧붙이며 서윤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동완과 서윤아는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1998년 신화 멤버로 데뷔한 김동완은 드라마 '힘내요, 미스터 김!', '회사 가기 싫어'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서윤아는 드라마 '오늘의 웹툰', '닥터로이어' 등에 출연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