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경성방앗간, 2024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4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 2024.04.25 20:38
농업회사법인 경성방앗간(대표 최경철)이 25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3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식품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농업회사법인 경성방앗간 최경철 대표(오른쪽)가 '2024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후 머니투데이 송기용 전무(왼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각 산업 분야에서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경성방앗간은 과천시에 위치해 고춧가루, 참기름, 들기름, 깨 등을 전문적으로 제조·유통하는 업체다. 2001년 설립 후 다양한 상품과 고객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며 성장동력을 이어가고 있다.

납품 상품은 고춧가루, 참기름, 참깨, 김치류 등으로 제조 시설 보유에 따라 고품질의 원재료를 직접 생산한다. 특히 대표 제품 중 하나인 고춧가루는 그 종류를 40여가지로 다양하게 제조해 세분화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며, 참기름과 들기름은 최상급의 참깨·들깨를 깨끗하게 세척해 만들어 고소한 맛을 자아낸다.


특히 2022년에는 연구개발전담부서를 신설하고, 곡물 세척기 특허 출원을 받은 바 있다.

최경철 경성방앗간 대표는 "제조시설장 방문이 가깝다 보니 직접 방문해 위생시설과 원재료의 품질을 확인한 후 거래 계약을 체결하시는 고객이 많고, 온라인 판매도 활성화돼 전국적으로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라며 "음식을 만들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청결'인 만큼, 앞으로도 재료 품질 유지에 힘쓰며 더 깨끗하고 안전한 상품을 위해 연구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5. 5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