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온메디텍 '듀얼소닉', 2024 대한민국 혁신대상 5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박지우 인턴기자 | 2024.04.25 20:07
지온메디텍(대표 박종철)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이 25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4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기술혁신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지온메디텍 관계자(오른쪽)가 '2024 대한민국 혁신대상' 수상 후 머니투데이 송기용 전무(왼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경제침체를 타개하기 위한 정부의 노력과 범국민적 동참이 요구되는 현 시점에 발맞춰, 꾸준한 기술·경영·제품 등 혁신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듀얼소닉은 피부 속 깊은 탄력관리에 효과적인 듀얼소닉의 스테디셀러 '듀얼소닉 프로페셔널'부터 '프로페셔널 알파' 프리미엄 멀티 제품 '듀얼소닉 맥시멈', 최신상 '듀억소닉 알토', 프리미엄 탄력 코스메틱 라인 등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 특허 인증을 받은 듀얼레이어 하이푸(Dual Layer HIFU) 기술을 장착한 '듀얼소닉'은 두 개의 피부층을 한 번에 상처나 자극 없이 집중초음파를 조사하는 홈케어 미용기기로 GMP 인증은 물론, 자체 개발 연구소 보유, 생산부터 출고, A/S까지 모든 과정을 100% 본사에서 전담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특히 멀티 복합 관리기기 '맥시멈'은 업계 유일 트리플 고주파, 무한샷 기능, 5가지 모드를 통해 탄력, 보습, 모공, 피부결, 피부톤 개선 등의 7가지 프리미엄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최근 출시한 신제품 '알토'는 부위별 딱맞춘 7가지 주파수의 3중 고주파로 페이스부터 입 주변, 바디까지 고주파 집중 탄력 관리가 가능하며 브랜드 최초 립 고주파 모드가 포함돼 그동안 관리하기 까다로웠던 입 주변 고주파 케어를 할 수 있다.


지난 1월에는 강남 신사에 오프라인 매장을 새롭게 오픈, 해당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이번 신사점 매장에는 듀얼소닉의 스테디셀러인 듀얼소닉 프로페셔널과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알파, 듀얼소닉 맥시멈, 듀얼소닉 알토, 그리고 코스메틱 엘릭시르 클렌징 워터, 토너 패드, 콜라겐 젤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고객 맞춤형 1:1 상담으로 고객들의 피부 고민에 맞춰 뷰티 디바이스를 추천해 준다.

앞서 듀얼소닉은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갤러리아 광교점,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팝업스토어를 통해 이미 오프라인에서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듀얼소닉은 우아하고 건강한 매력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는 이유로 2021년 배우 유진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3년 연속 광고 모델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박종철 듀얼소닉 대표는 "국내 최초 특허기술의 듀얼레이어 집중초음파와 GMP 인증을 받는 등 뛰어난 제품력으로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얻고 있어 기쁘다"라며 "현재 듀얼소닉이 미국, 프랑스, 중국, 홍콩, 스페인, 두바이 등 아시아는 물론 유럽을 포함한 30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K-뷰티 대표 미용기기가 될 수 있도록 해외 시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강형욱, 훈련장·회사 부동산 전부 매물로 내놨다
  2. 2 쇼트트랙 김동성, 포크레인에서 식사라니…건설현장 '포착'
  3. 3 김호중 소속사 본부장이 삼킨 '메모리카드' 살릴 수 있나?…의사 판단은
  4. 4 "1~4위 SUV가 싹 쓸었다"…그랜저 시대 끝, '국민차' 등극한 차는
  5. 5 강형욱, 입장발표 없이 폐업?…"해명방송 안하네" 누리꾼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