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지역상생협력매장 '시흥꿈상회' 30일 재개장

머니투데이 경기=권현수 기자 | 2024.04.24 15:43

임병택 시흥시장 "관내 중소기업과 사회적기업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

지역상생협력매장 '시흥꿈상회'./사진제공=시흥시
경기 시흥시는 지역상생협력매장 '시흥꿈상회'의 새단장을 완료하고 오는 30일에 재개장한다.

시흥꿈상회는 경기도주식회사와 시흥시가 협력 운영하는 매장으로 2018년 2월 문을 열고 도내 기업의 다양한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시는 영세기업과 사회적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상생협력매장 내에 경기도 사회적경제유통지원센터를 조성했다.

새롭게 단장한 시흥시 지역상생협력매장은 재개장을 위해 입점 기업을 재정비했다.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을 조성해 방문객에게 시흥시 관내 및 경기도 내 중소기업·사회적기업 제품 등을 홍보하고 판촉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매장은 시흥프리미엄아울렛에 위치하고 있으며 30일부터 영업을 시작한다. 5월8일에는 개장식을 할 예정이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대기업 중심의 유통구조와 과도한 가격경쟁으로 인해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사회적기업을 지원해 건전한 시장 경제를 조성하고, 이들 업체의 지속적인 성장을 돕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