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쥬맘 '실리바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3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 2024.04.25 16:50
앙쥬맘 '실리바스'가 25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4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욕실(생활)용품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각 산업 분야에서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실리바스 브랜드는 실리콘 소재를 사용한 흡착 방식의 칫솔걸이, 면도기거치대, 양치컵 등 욕실제품을 개발해 온라인 및 대형마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실리콘 벽걸이 제품은 열탕 소독이 가능하면서도 잔여물 없이 손쉽게 붙였다 뗄 수 있으며 흡착력 또한 반영구적이어서 활용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해 새롭게 출시한 변기세정제를 시작으로 욕실 주방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세정제 카테고리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실리바스는 순수 국내 기술을 개발하고 국내에서 생산된 메이드인코리아 제품을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 '북미 라스베이거스 소비재 전시회' 등 국내외 전시회 참가를 통해 국산제품의 우수한 상품력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실리바스 관계자는 "실리바스 제품은 무독성 실리콘을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며 욕실뿐 아니라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도 고객만족도를 높인 제품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나올 듯…바로 합의했으면 벌금형"
  2. 2 "의대 증원 반대" 100일 넘게 보이콧 하다…'의사 철옹성'에 금갔다
  3. 3 김호중 구치소 식단 어떻길래…"군대보다 잘 나오네" 부글부글
  4. 4 유흥업소에 갇혀 성착취 당한 13세 소녀들... 2024년 서울서 벌어진 일
  5. 5 "임대 아파트 당첨!" 들떴던 신혼부부 '청천벽력'…청약선 사라진 제약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