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결혼? 이은형 같은 사람 있으면…외모 이상형은 아냐"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4.04.23 07:23
(왼쪽부터) 개그맨 양세형, 개그우먼 이은형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코미디언 양세형이 자신의 이상형으로 동료 이은형을 꼽았으나 "외모 때문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강재준·이은형 부부와 양세형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양세형은 강재준과 이은형에게 "(두 사람을 보면) 다른 부부들 볼 때보다 더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했다.

이어 "나는 강재준에게 늘 말한다. '은형 누나 만난 거 축복인 줄 알아'라고 맨날 그런다"고 고백했다.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심지어 그는 "나도 은형 누나 같은 사람 있으면 결혼할 것"이라고 말해 이은형을 감동하게 했다. 다만 "외모 이런 걸 떠나서"라고 덧붙여 이은형을 당황하게 했다.

이은형은 "외모를 왜 떠나냐"고 서운해했으나, 양세형은 "난 그래도 호나우딩요 쪽보단 호날두가 좋다"고 소신을 굽히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강재준과 이은형은 10년 열애 끝에 2017년 결혼식을 올렸다. 이은형은 현재 임신 중이다.

베스트 클릭

  1. 1 고속도로 한복판서 차 막고 골프채로 '퍽퍽'…"어머니 뺨까지 맞아"
  2. 2 '젊은 대장암' 왜 급증하나 했더니…대학생들 달고 사는 '이 음료' 때문?
  3. 3 "친형과 아내가 만나는 것 같다"…이혼통보 받은 남편 '분노 사연'
  4. 4 "잠옷 같다" 혹평 토트넘 새 유니폼…손흥민이 입자 '반전'
  5. 5 땀 흘린후 "시원한 맥주 한잔" 찾더니…2030 결국 '이 병'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