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맞아?" 쩍 갈라진 등 근육 공개…'바프' 찍을 만 했네

머니투데이 이소은 기자 | 2024.04.21 17:00
최근 보디 프로필 사진에 도전한 코미디언 박나래가 근육질 몸매를 드러냈다./사진=박나래 인스타그램
최근 보디 프로필 사진에 도전한 코미디언 박나래가 근육질 몸매를 드러냈다.

박나래는 21일 인스타그램에 웨이트 트레이닝하는 모습을 올렸다. 사진 속 박나래는 운동 기구를 힘껏 끌어당기며 선명한 등 근육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앞서 박나래는 지난해 연말 연예 대상에서 MBC TV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 중인 전현무·이장우와 함께 감량 후에 보디 프로필을 찍겠다고 선언했다. 세 사람은 이 프로그램에서 '먹방'을 선보이며 일명 '팜유즈'로 불리고 있다.


박나래는 "4개월간 부끄러워서 바프(보디 프로필) 준비한다는 말도 못 하고 약속도 못 잡고…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주 '나 혼자 산다'에서…많은 일이 있었다"고 적었다.

전날 매거진 GQ 코리아는 전현무·박나래·이장우가 함께한 화보를 올린 뒤 "지금 이 화보를 본 모든 분. 두 눈을 의심하고 계시냐. '나 혼자 산다' 전현무·박나래·이장우 '팜유즈'가 약 4개월 동안 준비한 보디 프로필. '팜유즈'의 피·땀·눈물이 담긴 그 화보 맞다"고 했다.

베스트 클릭

  1. 1 '재테크 고수' 이효리 어쩌다…2년 전 산 빌딩 '텅텅' 이유 봤더니[스타&부동산]
  2. 2 "죽은 언니 잊고 딴 여자한테 가" 처제 말에…형부가 한 끔찍한 짓
  3. 3 "강형욱, 훈련사들 존대"…해명 영상 본 반려인이 남긴 경험담
  4. 4 "기절할 정도로 예쁘게"…예비신부 조민이 택한 웨딩드레스는
  5. 5 '파경' 이범수·이윤진 딸, 의미심장 SNS 글…"여전히 네 사랑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