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타' 새 모델로 보이그룹 '라이즈' 발탁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 2024.04.18 10:06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환타가 데뷔와 동시에 슈퍼루키로 떠오른 보이그룹 '라이즈(RIIZE)'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라이즈는 독자적인 음악 장르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을 선보이며 데뷔 앨범 판매량 100만장 이상을 기록한 실력파 아이돌이다. 원하는 감정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표현한다는 점에서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잘파(Z+Alpha) 세대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데뷔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부터 'Talk Saxy(토크 색시)', 'Love 119(러브 원원나인)' 이후 지난 3일 공개한 싱글 'Siren(사이렌)'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인기를 끌었다.

코카콜라사는 솔직한 매력과 톡톡 튀는 개성으로 새 시대의 아이콘으로 성장하고 있는 라이즈가 환타의 상큼하고 즐거움이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는 설명했다.


코카콜라사는 라이즈와 함께하는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을 오는 22일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면목 없다" 방송 은퇴 언급…'이혼' 유영재가 남긴 상처
  2. 2 "이선균 수갑" 예언 후 사망한 무속인…"김호중 구설수" 또 맞췄다
  3. 3 강형욱, 양파남 등극?…"훈련비 늦게 줬다고 개 굶겨"
  4. 4 1년에 새끼 460마리 낳는 '침입자'…독도 헤엄쳐와 득시글
  5. 5 [단독] 19조 '리튬 노다지' 찾았다…한국, 카자흐 채굴 우선권 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