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는 독자적인 음악 장르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을 선보이며 데뷔 앨범 판매량 100만장 이상을 기록한 실력파 아이돌이다. 원하는 감정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표현한다는 점에서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잘파(Z+Alpha) 세대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데뷔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부터 'Talk Saxy(토크 색시)', 'Love 119(러브 원원나인)' 이후 지난 3일 공개한 싱글 'Siren(사이렌)'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인기를 끌었다.
코카콜라사는 솔직한 매력과 톡톡 튀는 개성으로 새 시대의 아이콘으로 성장하고 있는 라이즈가 환타의 상큼하고 즐거움이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는 설명했다.
코카콜라사는 라이즈와 함께하는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을 오는 22일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